추석 맞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세트 판매 및 기획전 선봬

(사진제공=홈앤쇼핑)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강추! 추석선물대전’ 기획전 실시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 ‘추석’ 특집매장을 개설해 추석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추석’ 특집매장은 ‘강추! 추석선물대전’을 콘셉트로 해 가격대별 할인된 가격을 안내해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한다고 28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상품을 △1~3만원 대 알뜰형 △4~7만원 대 실속형 △8만원 이상 고급형으로 분류해 소비자들에게 쇼핑편의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각 카테고리별 대표상품은 알뜰형 혼합과일세트(사과, 배), 실속형 순살갈치세트, 고급형 LA갈비세트이다.

‘강추! 추석선물대전’ 내 ‘종근당’코너에서는 구매고객에게 △프리미엄 안마의자 △스타일러 △락토핏 생유산균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모바일 앱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오는 29일 23시 59분까지 종근당 코너의 상품을 구매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 발표는 9월 9일이다. 상품들은 최대 42%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3일까지 모바일 앱 내 ‘강추! 추석선물대전’에서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7%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의 대표 프로모션 ‘10&10(10%할인 및 10%적립)’ 혜택도 동시에 적용돼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른 추석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 추석선물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며 “홈앤쇼핑에서 준비한 혜택과 상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추석 선물세트’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델몬트주스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실속에 건강까지 꽉!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좋은 것을 주고 싶은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세요!’라는 콘셉트로 국내 1등 주스 브랜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성향을 반영해 8000원부터 1만원대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한 8종의 중저가 세트로 마련했다.

델몬트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과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의 이미지를 담아신선함과 풍성함을 더한 포장재로 꾸몄다. 애정 선물세트는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 감사 선물세트는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 세트’, 풍요 선물세트는 ‘오렌지∙포도∙제주감귤 3본입 세트’로 총 3종이다. 또한 이번 추석에는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지역 상생제품인 ‘롯데 제주사랑 감귤사랑’ 3본입으로 구성된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델몬트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번에 마실 수 있는 180mL 소병을 12개씩 담았다. ‘오렌지∙포도 세트’, ‘망고∙매실∙알로에∙토마토 세트’, ‘알로에∙감귤∙포도∙매실 세트’, ‘토마토∙매실∙사과 세트’ 등 총 4종으로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 없는 중저가형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로 가족 건강까지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해태제과, 추석 맞아 ‘연양갱 선물세트’ 선봬

해태제과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 수묵화로 품격을 높인 ‘연양갱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연양갱 선물세트는 국산 팥으로 만든 오리지널(10개)과 단호박(10개)으로 구성한 혼합세트다. 세트 구성이지만 낱개와 동일한 합리적인 가격(1만5000원)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낮춘 실속형이다. 2가지 맛 20개로 알차게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도 제격이다.

풍요로운 가을 풍경을 그린 고급 쇼핑백에 담아 귀한 분께 정성을 전하는 품격 선물로도 손색없다. 세트 패키지는 물론 개별 제품까지 각기 다른 10가지 전통 수묵화로 장식해 한층 더 기품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지난 설 명절에도 단기간에 완판될 정도로 고객의 호응의 좋았다”며 “이번 추석에도 실속은 물론 품격까지 갖춘 가심비 높은 명절 선물로 환영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