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금융워치]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 '성과혁신 워크숍' 개최 外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장 김태수(앞줄 왼쪽 네번째). (사진=캠코)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 ‘성과혁신 워크숍’ 개최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한국자산관리공사)는 27일 강남구 역삼동 소재 서울지역본부에서 김태수 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사업목표 달성과 청렴문화 확산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성과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직원들이 함께 사업지표별 성과관리를 위한 실행과제를 구체화하고 청렴서약을 실시해 사회적가치 구현을 위한 청렴·혁신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는 이날 워크숍에서 ▲직원참여형 반부패·청렴 행사 및 청렴활동 리뷰 ▲청렴서약식 ▲청렴 카드섹션 이벤트 ▲플라스틱 ZERO 캠페인 등 지역사회 환경개선 실행방안 ▲안전한 근로환경 조성을 위한 직원 안전교육 ▲사업별 목표달성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 ‘SC제일마이줌통장 가입 이벤트’ 실시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이 고금리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일정 금액 이상 가입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첫 거래 고객이 SC제일마이줌통장에 5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에르메스 에이치데코 2인조 커피잔을 증정하고, 나머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3만원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1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에는 선착순 300명에게 마블 쟈가드 세면타올 3매 세트를 제공한다.

SC제일마이줌통장은 영업점, 셀프뱅크, 모바일뱅킹 앱 등 SC제일은행의 모든 채널(고객 접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을 가입한 후 반드시 이벤트 응모하기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오는 10월 말 기준으로 해당 계좌의 예금 잔액이 이벤트 기준 금액보다 적으면 당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난 2017년 출시한 SC제일마이줌통장은 여유자금을 주차하듯 잠깐만 맡겨도 고금리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파킹통장으로, 고객이 설정한 금액에 맞춰 잔액을 유지하기만 하면 하루를 맡겨도 연 1.2%(이하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며 설정금액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연 0.7%의 금리를 제공한다. 설정금액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0억원까지며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