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유통워치] 롯데GRS, ‘스카이31 푸드 에비뉴’ 오픈 外
(사진제공=롯데GRS)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롯데GRS, ‘스카이31 푸드 에비뉴’ 오픈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가 제주공항 국내선 2층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SKY31 FOOD AVENUE)’를 27일 오픈했다.

롯데GRS는 지난 2016년 8월 강동 경희대 병원을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 백병원, SRT 역사(수서, 동탄, 지제), 공항(인천, 김포, 김해), 잠실 월드타워, 종로 센트로폴리스 등 총 8곳에서 컨세션 사업(식음료 위탁 운영업)을 운영 중이다.

이번 ‘SKY 31 푸드 에비뉴 제주’는 9번째 컨세션 매장이며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브랜드 ‘스카이31 푸드 에비뉴’의 5번째 매장이다.

‘SKY 31 푸드 에비뉴 제주’는 제철 야채로 만든 정갈한 한식부터 푸짐하고 다양한 돈까스와 분식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푸드 코트로 구성돼있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탕과 비빔밥이 맛있는 한식 전문점(소담반상)부터 육즙 가득 돈까스와 쫄깃한 우동전문점(호호카츠) 및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깔끔한 분식 브랜드(한스푼)를 즐길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 제주는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그리고 김해공항에 이어 4번째 컨세션 공항점이다. 그 동안 주요 공항점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서비스와 프리미엄한 맛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 선봬

하이트진로가 한가위를 맞아 프리미엄 증류소주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소주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매년 조기 완판을 기록했으며 가격 부담은 적고 품질만족도는 높아 명절 대표 선물로 인기가 높다.

이번에 판매되는 한가위 선물세트는 일품진로 1924 (375ml) 2병과 함께 전용잔(스트레이트 잔 2개, 언더락스 잔 2개)으로 구성했다. 은은한 금빛의 실크 원단과 고급스러운 질감의 박스로 포장해 선물 가치를 더했다.

다양한 명절 음식과 일품진로 1924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용법을 담은 리플렛을 함께 제공하며 9월 첫째 주부터 전국 홈플러스 등에서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일품진로 1924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소주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선물”이라면서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로 좋은 날, 소중한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품진로1924는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가장 대중적인 기호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로 2014년 창립 90년 기념주로 출시된 '진로1924'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재출시 요구에 따라 약 4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한 제품이다. 특히, 일품진로의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면서 지속적인 시장 분석과 다년간의 소비자 테스트를 통해 완성했다.

GS25, ‘유어스1바우유’ 출시

최근 재밌고 독창적인 네이밍을 입힌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GS25는 재밌는 네이밍과 디자인에 열광하는 트렌드에 맞춰 GS25 자체 브랜드 유제품인 ‘유어스1바우유’(1등이 되고 싶은 바나나우유)를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GS25가 이번에 출시할 ‘유어스1바우유’는 1등 바나나 우유라는 콘셉트로 개발돼 원유 함유량을 86%로 구성하는 등 기존 바나나맛 우유 대비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동일 용량 대비 저렴한 1300원으로 구성했다.

GS25는 1바우유를 출시함에 있어 특히 상품 네이밍에 공을 들였다. 상품 특징 및 개발 콘셉트를 담은 수 백 개의 상품명 후보 가운데 개발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나타내고 재미요소까지 가미된 상품명인 유어스1바우유로 최종 선정했다.

1바우유는 ‘1등이 되고 싶은 바나나우유’의 줄임말이다.

GS25는 유어스1바우유 출시 기념으로 8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 2+1(2개사면 1개 덤증정)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김영화 유제품MD는 “최고 수준의 바나나우유를 고객께 제공하겠다는 의지로  상품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1바우유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GS25에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PB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 선택권을 넓히고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