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삼성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 시 월 최대 3만원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대별 월 할인횟수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1회, 80만원 이상 시 2회, 120만원 이상 시 3회다. 통합 할인횟수는 연간 12회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할인 쿠폰을 월 최대 6매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천원 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시 3%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대별 월 할인한도는 40만원 이상 시 5000원, 80만원 이상 시 1만원, 120만원 이상 시 1만5000원이다.

이외에도 주유소(SK에너지, GS칼텍스)에서 5만원 이상 주유 시 2000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며,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커피, 파스쿠찌, 아티제, 폴바셋),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병원·약국에서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캠코, 부산지역 어르신·아동 위한 ‘사랑의 간식차’ 봉사활동 실시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20일 부산 광안동 소재 홀트수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 및 아동 200여 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간식차’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캠코 엄광섭 감사를 비롯한 직원 15명이 참여했다.

이날 캠코 임직원들은 옛날 핫도그, 소떡소떡, 아이스티 및 주스 등을 직접 만들어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아동, 주변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엄 상임감사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지친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행복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캠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국민과 상생·발전해 나가고 금융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용보증기금, ‘지역아동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개최

신용보증기금은 지난 19일 대구 본점에서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동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지역아동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보는 이번 행사에 대구 동구지역 아동 200여 명을 초청해 다양한 게임과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신대식 신용보증기금 감사, 신보 사내봉사동아리, 대학생자원봉사자들도 함께했다.

정경택 동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신보가 여름방학의 끝을 맞이하는 아이들에게 신나는 경험을 선물해줘서 고맙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아동의 밝은 미래를 위해 신보가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 달라”라고 말했다.

신 감사는 “올해 처음 개최한 ‘명랑운동회’는 공공기관의 시설개방에 대한 지역사회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아동들이 즐겁고 다양한 경험을 하며 성장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됐다”라며 “신보는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보다 행복한 사회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회적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