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 유구공장 생산 라인 모습  (사진제공=웅진코웨이)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웅진코웨이, 대용량 공기청정기 판매량 전년대비 150% 증가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 이번 상반기 대용량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50%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실내공기 질 관리에 민감해짐에 따라 가정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무실·병원·학원·유치원·학교·식당·카페에서의 공기청정기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이와 같은 B2G·B2B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맞춤 관리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B2G·B2B 고객을 관리하는 별도의 코디(서비스 전문가) 조직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학교 공기청정기 관리 서비스 주기는 기존 2개월에서 1개월로 맞춰 관리서비스 질을 높였다. 또한 지난 해 5월부터는 공공기관 공기청정기 입찰을 전담하는 테스크포스(TF)를 운영해 올해 B2G 공기청정기 입찰 수주 실적이 전년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대용량공기청정기 인기제품은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와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 AP-3018B’다.

'트리플파워공기청정기'는 23평형 제품으로 제품 좌·우·하단으로 공기를 흡입하는 3면 흡입 방식을 적용해 공기 중은 물론 바닥 공간의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한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인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는 30평형 제품으로 4단계 필터가 전면과 후면에 상, 하로 각각 총 4세트가 배치돼 넓은 공간의 공기도 강력하게 청정한다. 와이드순환·집중순환·터보순환 모드를 갖춰 공간과 상황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변인식 웅진코웨이 상품전략부문장은 “강력한 청정 기능을 탑재한 웅진코웨이 대용량 공기청정기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매년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공기 청정 기술력을 앞세워 건강한 실내공기 질 관리에 앞장서며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초코매니아 4.0’ 5종 출시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이 초콜릿 도넛의 최강 집합체인 ‘초코매니아 4.0’ 신제품 5종을 10월 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5종은 ▲부드러운 쉘도넛에 진한 다크 초코크림을 충진하고 초코스틱을 토핑한 ‘더블 다크 초콜릿 필드(1세대,다크)’ ▲바삭한 식감의 밀크 초콜릿 맛인 ‘크런치 밀크 초콜릿 링(2세대,밀크)’ ▲진한 화이트 초코크림을 가득 충진하고 허쉬 화이트 초콜릿칩을 토핑한 ‘퓨어 화이트 초콜릿 필드(3세대,화이트)’ ▲4세대 초콜릿 2종 ‘로제핑크 루비 초콜릿 필드’와 ‘로열 루비 초콜릿 링’ 이다. 

특히 크리스피 크림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된 4세대 ‘루비 초콜릿’은 특별한 핑크 빛 색상으로 다크 초콜릿보다 달콤하고 밀크 초콜릿처럼 부드러운 제품으로 앵두와 체리 같은 상큼하고 독특한 향기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4세대 ‘루비 초콜릿’을 사용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원재료를 활용하여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트렌디하고 맛있는 신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컨셉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카-콜라, ‘코-크 레트로 비치’서 썸머 트립 진행

코카-콜라가 오는 24, 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서피비치에서 레트로감성 가득한 ‘코-크 레트로비치(CokeRetro Beach)’ 썸머 트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크 썸머트립’은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3번의 썸머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짜릿함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3번째 ‘코-크 썸머트립’인 ‘코-크 레트로비치’는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레트로감성을 코카-콜라만의 느낌으로 재현한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레트로메이크오버, 레트로샵,  쥬크박스와 미러볼과 함께 고고장 컨셉으로 변신한 해변까지 그 시대 감성을 ‘코-크 레트로비치’에서 완벽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레트로비치를 배경으로 다양한 워터프로그램을 즐기며 더운 여름을 더욱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더운 여름 소비자들에게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총 세번의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의 마지막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레트로 비치’로 참가자들에게 늦여름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낯설지만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