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DHC코리아, 사과문 발표..."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김무전 대표, "DHC 텔레비전과는 다른 반대의 입장으로 문제에 대처할 것이다"
(사진제공=DHC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DHC코리아가 13일 오후 5시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과문을 통해 입장을 표명했다.

이하 사과문 전문 내용이다.

DHC코리아 대표 김무전입니다.

금번 ‘DHC 텔레비전’ 관련 문제로 물의를 일으킨 점, 깊이 사죄드립니다.

아울러 최근 문제가 된 ‘DHC 텔레비전’의 방송에 대해 본사와 확인하는 과정에서 빠른 입장발표를 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DHC코리아는 대표를 포함하여 임직원 모두 한국인이며 저희도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과 같은 감정으로 방송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방송 내용은 DHC코리아와 무관하게 본사의 자회사가 운영하는 채널로 저희는 이에 대해 어떤 참여도 하지 않고 공유도 받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과거의 발언을 포함한 ‘DHC 텔레비전’ 출연진의 모든 발언에 대해서 DHC 코리아는 동의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DHC 텔레비전’과는 다른, 반대의 입장으로 이 문제에 대처할 것임을 공식적으로 말씀드립니다.

또한 한국, 한국인을 비하하는 방송을 중단해 줄 것을 지속적으로 요청하겠습니다.

더불어 갑작스럽게 발생한 상황에서 깊게 생각하지 못하고 댓글 제한같은 미숙한 대처로 더 큰 실망감을 안겨드린 부분에 대해서도 사죄드리며 금일 현 시점부로 SNS 계정의 댓글 차단을 해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후 여러분의 모든 비판을 저희는 달게 받겠습니다.

다시 한 번 금번 문제에 대해 국민, 고객, 관계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DHC코리아 대표 김무전 올림-

앞서 DHC는 지난 10일 자사 방송 ‘DHC 텔레비전’을 통해 혐한 발언을 했을 뿐만 아니라 12일 독도 관련 망언을 일삼아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