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증권
[증권워치] 신한금융투자, '신한파트너즈와 함께라면~' 이벤트 실시 外
(사진=연합뉴스)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신한금융투자, ‘신한파트너즈와 함께라면~’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우수법인 서비스 ‘신한 파트너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신한 파트너즈와 함께라면~’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 파트너즈 서비스는 일반 법인 및 단체의 자금관리와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CEO 가업승계 및 종합자산관리와 임직원 은퇴자산관리에서 각종 금융거래 혜택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서비스(주식 스마트폰 무료 수수료, 법인 임직원 장례물품 지원, 인쇄물 제공 등)를 더욱 강화하고, 온라인 가입채널 신설및 법인 창립기념일 꽃배달 서비스 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다음달 2일 추가할 예정이다.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신규 법인대상 신한파트너즈 서비스에 가입한 법인 중 선착순 100개사에게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1억원 이상 입금 또는 입고, 금융상품 자산이 순증한 법인 100개 사에게 5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영업점 및 PWM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NH투자증권, ‘창립 50주년 기념 대고객 이벤트 시즌3’ 진행

NH투자증권은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이라는 콘셉트로 NH투자증권의 고객이 투자 경험이 없는 친구에게 일명 ‘투자여행 KIT’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의 기존고객이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및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투자여행 KIT 선물하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친구에게 첫 투자의 응원 메시지와 KIT 수령 장소 등록 SMS가 발송된다. 그리고 친구는 KIT를 배송 받을 주소를 직접 등록하면 투자여행 KIT를 택배로 배송받게 된다.

투자여행 KIT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여행’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고급 여권지갑과 펜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와 투자 방법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낸 매뉴얼로 구성됐다.

특히 매뉴얼의 경우 실제 비행기 탑승권과 유사해 재미를 더한다. 이벤트를 신청한 기존 고객에게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이 지급돼 선물을 한 사람과 선물을 받는 사람 모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투자여행 KIT를 받은 고객 중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투자지원금 명목으로 현금 1만원을 신규 개설계좌로 송금해주는 이벤트와, 투자여행 KIT 인증 사진을 NH투자증권 블로그에 업로드 하면 총 50명을 추첨해 달러북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