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한샘, 여름철 아이템 이벤트 특가 진행..."한샘몰에서 여름나요"
(사진제공=한샘)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여름철 푹푹 찌는 더위와 높은 습도에 위생 관리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여름철 위생 관리와 함께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여름철 아이템들을 한 곳에서 장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한샘은 여름철 위생을 비롯해 열대야 대비, 여름 인테리어, 홈캉스 즐기기, 4가지 여름철 키워드를 제시하고 관련 상품을 모은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식기를 비롯해 유아용품부터, 냄비, 후라이팬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살균, 건조할 수 있는 ‘한샘 열풍 식기살균건조기’는 소비자가격 15만6000원인 제품을 10만90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99%의 살균력을 자랑하는 ‘UV 살균식기건조대’ 역시 소비자가격 18만8000원인 제품을 31% 할인된 가격인 12만9000원의 초특가에 선보인다.

세균 번식 위험이 높은 도마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누적판매 5000세트를 넘어선 ‘항균 멀티도마세트’는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돼 4만6900원에서 2만7900원으로 초특가에 선보인다. 핸들 디자인으로 편리성을 보완했고 PE(폴리에틸렌) 재질로 미끄러지는 현상을 줄였으며 가장자리 홈을 통해 국물이 흐르는 것을 방지한다.

누적 판매 2만대를 기록 중인 스테디셀러 ‘한샘 LED램프 칫솔살균기’는 높은 습도의 욕실 환경에서 살균과 건조, 소독을 통해 칫솔의 위생을 지켜준다. 현재 4만7800원인 제품을 3만9900원에 판매하고 휴대용 칫솔살균기와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끈적임 없는 홑이불과 통기성이 뛰어난 토퍼, 산뜻한 향의 디퓨저와 무선 선풍기, USB 충전식 전기모기채 등 열대야 대비 베스트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름 인테리어를 책임져 주고 열대야 속 에어컨 바람에도 체온을 지켜주는 블루계열 와플 홑이불과 쿠션 커버, 햇빛을 차단해주는 암막커튼도 35%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1인용 휴 리클라이너와 데일리 오븐토스터기, 날개 없는 선풍기를 비롯해 블루투스로 무드조명을 조절하는 팔렛 스마트 LED 무드등까지 무더위 속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여름철 위생 필수 아이템들과 홈캉스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열대야와 에어컨 바람 속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이템, 인테리어도 놓치지 않는 아이템들을 한 곳에서”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