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식품워치]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 출시 外
(사진제공=롯데푸드 파스퇴르)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바른목장 우유로 만든 어린이 큐브치즈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는 무항생제 인증 1급A 원유인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큐브치즈 플레인’과 ‘큐브치즈 바나나’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큐브치즈 플레인’은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 10%와 자연치즈 58%를 함유해 우유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큐브치즈 바나나’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 7%와 자연치즈 55%에 바나나 농축액 2%를 함유해 달콤한 맛을 더했다.

아이들이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형태와 포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치즈는 작은 정육면체 형태로 만들어 간편히 개봉할 수 있는 알루미늄 포장지로 포장했다. 아이들도 손쉽게 포장지를 벗겨서 한 입에 쏙 넣어 먹을 수 있다.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에는 특허 받은 EPS 유산균체를 넣어 건강까지 생각했다. 또한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을 고려해 밀크칼슘도 함유했다. 제품 100g을 섭취할 시 칼슘 1일 권장섭취량의 50%를 충족할 수 있다. 인공색소도 첨가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는 엄선된 좋은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치즈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들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스퇴르 바른목장’ 시리즈는 바른목장 우유, 바른목장 큐브치즈, 바른목장 소프트 요거트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 어린이들을 위한 ‘미니 어린잎김’ 출시

대상(주) 청정원은 아이들을 위한 부드러운 원초로 짜지 않게 구운 ‘미니 어린잎김’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미니 어린잎김’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안전을 상징하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로보카폴리’를 패키지에 적용한 어린이용 김으로 맛과 영양은 물론 재미까지 챙겼다.

‘미니 어린잎김’은 대상㈜ 해조류검사센터의 과학적인 품질분석을 통해 안전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뛰어난 어린 원초를 선별해 만들었다. 어린 원초는 김 수확철에 1~3번째로 수확한 원초로 식감이 부드럽고 김 본연의 맛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이력추적 시스템을 적용해 청정해역부터 양식장, 마른김 공장, 조미김 공장에 이르기까지 투명한 이력관리가 이루어지는 품질 높은 김으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히 국산 천일염을 400도 이상에서 구워 불순물을 제거한 구운 소금에 클로렐라, 해조칼슘을 첨가한 키즈 전용 소금을 사용해 짜지 않고 건강하게 만든 것도 특징이다. 거기에 아이들이 먹기 편한 미니사이즈로 만들어 밥을 싸서 한 입에 먹기에도 좋게 만들었다.

대상㈜ 청정원은 ‘미니 어린잎김’ 출시를 기념해 로보카폴리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 이상민 김 사업팀장은 “‘김’이 필수 밑반찬인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미니 어린잎김’은 안전한 품질의 부드러운 원초와 짜지 않은 맛으로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 등 대상㈜의 주요 김 수출국에도 수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필드’ 2종 한정 출시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이 영국과 필리핀 등 여러 국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소비자들의 큰 성원을 받은 ‘오리지널 필드(Original filled)’ 2종을 오는 8일부터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필드’ 2종은 부드럽고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안에 달콤한 누텔라초코 크림이 가득한 ‘오리지널 초컬릿 필드’와 부드러운 크림치즈 필링이 가득 들어간 ‘오리지널 크림치즈 필드’이다.

최근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누텔라’ 악마의 잼을 사용한 도넛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전국 21개 매장에서만 품목당 50개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되기 때문에 그 특별함을 더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부드럽고 달콤한 식감의 오리지널 그레이즈드 본연의 맛과 초컬릿&크림치즈 잼 2종이 어우러지는 한정 제품을 드디어 한국에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선보이는 특별한 ‘오리지널 필드 2종’과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