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C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BC카드, ‘어벤져스: 엔드게임’ 네이버 VOD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BC카드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네이버 VOD 출시를 기념해 카드사 단독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VOD는 ‘풀패키지’로 구성됐다. 기존 영화관에서 보지 못했던 촬영현장, 배우 인터뷰, NG컷 모음 등 부가영상을 비롯해 더빙판, 감독 코멘터리 영상 등이 포함된 버전이다. 마블팬이라면 전작 ‘인피니티 워’와 함께 반드시 소장해야 하는 영화로 손꼽힌다.

BC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SeriesOn)에서 엔드게임 VOD를 BC카드로 결제 시 선착순 1만5천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을 적립해 준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페이에 BC카드를 등록 후 결제해야 하며 전월 이용실적이 없어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9월 20일 일괄 지급 예정이다.

경품도 준비했다. 네이버와 함께 ▲3천원 즉시 사용 쿠폰(전원) ▲타노스·아이언맨 핫토이 피규어(각 1명) ▲버거킹 치즈버거 모바일 쿠폰(100명) ▲시리즈온 영화 20% 할인쿠폰(전원)을 제공한다. 시리즈온에서 엔드게임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20일 시리즈온 공지사항, 메일, SMS를 통해 발표한다.

두나무,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 최종 프로그램 공개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다음달 개최하는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 2019(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9·UDC 2019)’의 주요 연사 라인업과 프로그램을 5일 공개했다.

오는 9월 4일부터 5일까지 인천 그랜드 하얏트에서 열리는 UDC 2019는 ‘Proof of Service(서비스 증명)’를 주제로 블록체인이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지 소개할 예정으로 이를 위해 현재 전세계 블록체인 분야를 대표하는 글로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연사 발표 외에도 19개 기업이 참여하는 전시존과 전시 발표가 이틀간 운영되며 총 상금 5000만원 규모의 블록체인 디앱(DApp) 개발 해커톤 본선도 함께 진행된다.

두나무 이석우 대표는 “현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국내외 전문가들로 UDC 2019 연사 라인업을 구성했다”라며 “블록체인 서비스의 현재와 미래를 확인하고 개발자들에게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세션들로 마련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