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홈앤쇼핑)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홈앤쇼핑, 캠핑족을 위한 간편식 특집 ‘캠핑클럽’ 진행

홈앤쇼핑이 점점 늘어나는 캠핑족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간편식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특집을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5일부터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캠핑족을 위한 간편식 특집인 ‘캠핑클럽’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홈앤쇼핑의 대표 할인행사인 ‘10&10 프로모션’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메이카 통다리 바비큐 △돼지 왕구이 세트 △명품 육개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음식들이 주목 받고 있다”며 “특히 캠핑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했고, 캠핑 초보들도 가볍게 캠핑을 떠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 ‘좋은밥상’ 매장 내 ‘산지장터’도 운영 중이다. 산지장터는 생산자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는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해 신뢰도 높은 제철 농수산물을 소개하는 매장이다. 산지장터를 통해 제철 농수산물 생산자를 지속적으로 육성해 중소기업·소상공인과의 상생 및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KT&G, 실력파 경력 뮤지션 지원하는 ‘2019 써라운드’ 모집

KT&G가 경력 뮤지션의 재도약을 위해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2019 써라운드(S.around)’ 참가자를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써라운드’는 국내 대부분의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이 신인들에게 편중된 점에 착안해 실력파 경력 뮤지션의 지속적인 활동을 돕기 위해 KT&G가 선보인 독창적인 음악지원 사업이다.

KT&G의 ‘써라운드’는 상상마당(Sangsangmadang)과 뮤지션이 음악으로 세상을 둘러싼다(Surround)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14년 최고은, 눈뜨고코베인, 고고보이스를 시작으로 2015년 단편선과선원들, 사비나앤드론즈, 2017년 서사무엘, 우효를 선발해 음반 제작부터 공연 개최까지 음악 활동을 꾸준히 지원해 왔다.

올해 열리는 ‘2019 써라운드’는 최근 음악계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앨범 제작’ 위주의 지원에서 ‘공연 개최’ 중심으로 변화를 시도한다. 최종 선정된 3개 팀은 먼저 공동 공연 기회를 부여받고 각 상금 200만원과 공연제작비 500만원 그리고 단독공연 개최 이후 수익 전액을 포함해 팀당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 받는다.

이 프로그램의 지원자격은 발표한 자작곡이 10곡 이상으로 단독공연(200석 이상 규모) 개최 경험이 있는 뮤지션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을 위해서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와 공연영상,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KT&G 문화공헌부 지효석 부장은 “KT&G는 ‘써라운드’를 통해 문화 지원의 사각지대에 놓인 기성 뮤지션들에게 재도약의 기회를 제공해 왔다”면서 “이외에도 신인과 버스킹 뮤지션을 지원하는 밴드디스커버리, 언더더루프 등 다양하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실력파 음악가들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향기로운 향수 담은 ‘퍼퓸 바디워시’ 4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해피바스가 향기로운 향수를 담은 ‘퍼퓸 바디워시’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 4종은 향기가 기억을 이끌어내는 ‘프루스트 현상(Proust phenomenon)’에서 깊은 영감을 받아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향’의 컨셉으로 5분의 샤워 속에 향기로운 추억을 불러줄 깊은 잔향을 담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향 부착 기술인 'Perfume Delivery SystemTM'을 통해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의 깊은 향이 샤워 후에도 향수의 잔향처럼 오래 지속되며 보습에 효과적인 치마버섯 다당체와 허브워터를 함유해 수분감 넘치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는 식물 유래 플라스틱을 26.5%함유한 무색 투명 용기로 출시됐다. 유색 플라스틱을 사용할 경우 재활용 분류가 어려워 소각이나 매립되기 쉬운 점을 고려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정되는 수축 라벨이 적용돼서 소비자들은 절취선을 따라 비닐을 뜯는 단순한 행동으로도 친환경 재활용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플레르’ 라인 출시

5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급격히 무너지는 피부 노화의 나비효과를 차단해주고 찬란한 피부 전성기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Fleur)’를 출시했다.

'숨37° 플레르 라인'은 3040 시기에 접어들며 잔주름, 피부 처짐, 칙칙함 등 노화의 다양한 증상과 함께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되는 동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탄생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플레르 라인은 바위틈과 같은 척박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난초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간직한 난초의 꽃에서 찾은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해 얻어낸 오키드 Y 콤플렉스(Orchid Y ComplexTM)를 더해 완성했다. 탄력매듭이 속에서 한 번, 겉에서 다시 한 번 이중으로 탄력을 잡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자연의 원료에서 찾은 효모 추출물 퓨리티 펌TM이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각질 개선 촉진 시스템이 불필요한 각질 제거를 도와 매끈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핵심 제품인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은 마치 앰플을 바른 듯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감싸주고 끈적임 없이 탄력 있게 밀착된다.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피부가 느끼는 탄력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이와 함께 ▲농축제형이 촉촉하게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리제너레이티브 토너’ ▲풍부하게 피부에 발리면서 매끄럽게 가꿔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에멀전’ ▲농밀한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감싸듯 밀착되며 탄력감을 선사하는 ‘리제너레이티브 크림’ ▲여린 눈가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아이 리모델링 어플리케이터가 함께 내장돼있어 굴곡진 눈가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채워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아이크림’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