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삼성카드, 이마트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삼성카드는 오는 8월 7일까지 전국 이마트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신라면블랙(4입)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매장에 비치된 쿠폰을 지참하고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가전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TV·에어컨·건조기를 최대 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 물놀이에 필요한 비치타올, 물총, 아이스박스 등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코렐 냉면기 등 그릇 세트는 4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신선식품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와규 불고기, 오징어, 장어 초밥·구이는 30% 할인 받을 수 있고 삼겹살, 블랙타이거 새우 등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공항·해외여행 바이럴 영상 공개

우리카드는 스파이를 소재로 한 ‘카드의정석’ 시리즈 공항/해외여행 혜택을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영상은 미션 수행을 위해 공항을 찾은 스파이가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다양한 혜택에 반하면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들을 보여준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는 카드의정석으로 누릴 수 있는 공항/해외여행 관련 혜택들이 다양하게 소개됐다.

해당 영상 관련 퀴즈 이벤트도 이달 19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우리카드 공식 SNS채널을 통해 관련 영상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의 고객에게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이 각각 증정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보다 쉽게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카드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을 전달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 금리 0.1%p 인하

한국주택금융공사(HF)는 장기 고정금리·분할상환 주택담보대출인 ‘보금자리론’의 8월 금리를 0.10%포인트 내린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u-보금자리론’과 은행 창구에서 신청하는 ‘t-보금자리론’은 대출만기에 따라 연 2.30%(만기 10년)∼2.55%(30년)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전자약정 등 온라인으로 신청해 비용이 절감되는 ‘아낌e-보금자리론’은 0.10%포인트 낮은 연 2.20%(10년)∼2.45%(30년)로 출시 후 최저 금리가 적용된다.

제2금융권에서 받은 변동금리 또는 일시상환 대출을 더나은 보금자리론으로 갈아탈 경우에도 u-보금자리론·t-보금자리론 금리와 같으며, 전자약정을 할 경우 아낌e-보금자리론 금리가 적용된다.

사회적배려층(한부모·장애인·다문화·3자녀 이상)이거나 신혼부부라면 추가적으로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