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생명)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NH농협생명, 휴가철 안성맞춤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 판매

NH농협생명은 크고 작은 사건·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 상품인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무배당)’을 23일 소개했다.

예를 들어 휴가 중 계곡에서 미끄러진 사고로 약관에서 정한 치명적 재해 수술 시 1회당 200만원의 치명적재해수술자금, 재해골절치료급여금 10만원,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등 총 215만원의 보험금을 지급한다(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이 밖에도 ▲응급실내원진료비 ▲아킬레스힘줄손상수술자금 등 생활 속 재해사고에 대한 다양한 보장을 포함했다.

또한 A형간염, 파상풍, 홍역, 쯔쯔가무시증 등 약관에서 지정한 특정법정감염병으로 진단 시 1회당 20만원씩 보장한다(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연간 1회 보험료 납부 시 1년간 보장받는 상품으로, 40대 남성 1만7100원, 40대 여성 1만1200원(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으로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1년 중 가장 큰 설렘을 안고 떠나는 휴가인 만큼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란다”라며 “저렴한 보험료로 든든한 보장을 챙겨주는 온라인보험도 휴가철 준비물로 꼭 챙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롯데손해보험, ‘상반기 신입공채 사령장 수여식’ 개최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22일 본사에서 ‘2019년 상반기 신입공채 사령장 수여식’을 열고 새가족 19명을 맞았다고 23일 밝혔다.

수여식에서 김현수 대표이사는 신입사원에게 사령장을 수여하고 미래의 주인공인 후배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수여식 이후에는 신입사원들이 앞으로의 포부를 담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신입사원들은 ‘대표이사와 함께하는 간담회’, ‘Vision up 및 스마트하게 일하는 신입사원 교육’, ‘CS 및 비즈니스 특강’ 등 3주간의 입문교육 이후 인사발령에 따라 현업부서에 배치됐다.

이날 사령장을 수여받은 염진하 사원은 “떨리는 마음으로 면접장에 들어서던 순간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꿈에 그리던 롯데손해보험의 일원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라며 “앞으로 매사진선(每事盡善)의 자세로 선배님들께 열심히 배워 롯데손해보험의 우수인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화생명, ‘제19회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 프로암 이벤트 개최

한화생명은 19회째를 맞은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을 기념해 63빌딩 60층 전망대에서 프로암 이벤트를 2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이창호 9단, 서봉수 9단, 나현 9단 등 8명의 프로기사와, 한화생명이 초청한 4명의 고객이 아마추어 기사 자격으로 참가했다. 프로와 아마추어 기사가 한팀을 이뤄 대국하는 2:2 페어대국 형식으로 진행됐다. 대국 후에는 아마추어 기사들에게 프로기사의 사인이 담긴 바둑판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기도 했다.

이창호 9단과 팀을 이뤄 대국을 펼쳤던 최서비양(여·11세)은 “프로바둑기사가 꿈인데 세계 최고 바둑기사인 이창호 9단, 서봉수 9단과의 대국은 평생 잊지 못할 큰 경험이 될 거 같다”라며 “빨리 집으로 돌아가 이창호 9단의 사인이 담긴 바둑판을 가족과 친구들에게 자랑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프로암 이벤트의 메인 대회인 ‘제19회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은 오는 25일 63빌딩에서 개최된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베트남, 대만, 태국, 싱가폴, 러시아, 우크라이나 등 총 9개국의 어린이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