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나눔
[상생워치] NS홈쇼핑, 방학 중 결식아동 위해 ‘사랑의 도시락’ 후원금 전달 外

사진 왼쪽부터 NS홈쇼핑 도상철 총괄사장과 한국월드비전 후원행동본부 신희경 본부장 (사진제공=NS홈쇼핑)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NS홈쇼핑, 방학 중 결식아동 위해 ‘사랑의 도시락’ 후원금 전달

NS홈쇼핑이 국내 결식 아동 지원을 위해 지난 22일 판교 본사에서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1000만원은 지난 4월 펼쳐진 'NS홈쇼핑 군산CC 전북 오픈'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만들었다. 경기 중 마련된 3,4라운드의 16번 홀 NS존에 선수들이 샷을 안착시킬 때마다 적립된 이벤트 금액에 일부를 NS홈쇼핑이 추가 부담했다. 전달된 1000만원 기부금은 3300개의 도시락으로 만들어져 결식아동에게 제공된다.

후원금이 전달된 월드 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은 결식아동 등을 위한 영양지원 사업이다. 어려운 경제적 상황으로 끼니를 거르는 아동에게 전국 8개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에서 1주 5회, 1일1회 영양가 있는 도시락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NS홈쇼핑이 전달한 기부금은 방학 중 학교급식이 되지 않아 더 어려운 상황에 처한 결식 아동들에게 따뜻한 도시락으로 만들어져 전달될 예정이다.

NS홈쇼핑 도상철 총괄사장은 "NS홈쇼핑은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지원에 많은 관심을 가져왔다”며 “곧 방학을 맞이하는 아이들에게 끼니 걱정 없는 건강한 방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영쇼핑, ‘헤이지니&럭키강이’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천만원 기부

공영쇼핑이 국내 대표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헤이지니&럭키강이’와 함께 마련한 기부금 1000만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헤이지니&럭키강이’는 지난 5월 21일 공영쇼핑의 우리 농산물 판매 프로그램인 ‘TV하나로마트’에 재능기부로 특별 출연했다. 기부금은 방송 판매 수익금과 ‘헤이지니&럭키강이’의 기부금을 더해 1000만 원이 마련됐다.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아동옹호센터로 전달돼 아동의 권리 옹호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헤이지니&럭키강이’, 신일곤 공영쇼핑 영업본부장, 차용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아동옹호센터 소장이 참석했다.

공영쇼핑 신일곤 영업본부장은 “좋은 취지의 방송에 함께해 준 ‘헤이지니&럭키강이’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 며 “우리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사회적 책임이라는 두 가치를 모두 충족시키는 의미 있는 방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