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홈플러스)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홈플러스, 중복맞이 보양식 재료 할인 판매 실시

홈플러스가 중복(22일)을 앞두고 다양한 보양식 재료를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중복 보양식 기획전에서는 초복을 아쉽게 놓친 이들을 위해 여름 대표 보양식 삼계탕은 물론 전복, 장어, 새우 등 다양한 수산물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가정에서 데우기만 해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까지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

먼저 국내산 생닭은 3마리(700g*3) 구매 시 9990원에 선보이며 삼계탕과 궁합이 좋은 국내산 전복은 1팩(800g 내외) 당 2만59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국내산 민물장어는 100g 당 4990원, 국내산 생물새우는 100g당 3290원에 선보이며 다양한 보양식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 간편식 트렌드에 따른 삼계탕 간편식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13종의 삼계탕 간편식을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색 보양식으로 맛집 비법을 그대로 담은 ‘팔당식 초계국수’, ‘계곡 누룽지 백숙’ 등의 간편식도 각각 6990원, 8990원에 판매한다.

NS홈쇼핑, ‘NS마트 장보기’ 기획전 실시

NS홈쇼핑이 NS몰에서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3일동안 ‘NS마트 장보기’ 기획전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폭염과 장마로 날씨 짐작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홈캉스(홈+바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NS몰은 홈캉스 족들 겨냥해 집에서도 휴가지 못지않은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 가심비, 가성비 모두 따져 봐도 실속 있는 상품들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기내 간식처럼 즐기는 ‘달콤 바삭한 꿀 땅콩’ 1kg 대용량이 4900원, ‘맛깊은 통칼집 삼겹살&목살 세트’(300g,250g)는 6900원, 보양식으로도 안주로도 즐길 수 있는 ‘남해안 돌문어’ 500g은 1만900원, 중복에 빠질 수 없는 ‘신세계 올반 삼계탕’ 3봉 구성이 1만5900원이다. 달콤한 여름 과일 ‘황도복숭아 4.5kg’(22~24과 내외)은 9900원이고 홈캉스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는 소품 글라스는 1+1구성으로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금주의 추천 베스트 상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3%를 적립으로 돌려주고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NS마트장보기 기획전에서 2회 구매 시 적립금 2000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극성수기 시즌 여행지의 번잡함을 뒤로 하고 휴가를 집에서 즐기려는 홈캉스 족을 대상으로 NS몰에서 홈캉스 필수템과 먹거리를 모아 ‘NS마트장보기’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집에서도 휴양지 못지않게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NS마트장보기’ 기획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콘텐츠 협업 진행

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캐릭터를 활용한 음원으로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키즈 콘텐츠들을 제작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MCN(Multi Channel Network)업계 대표 회사인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영유아 시청자를 대상으로 코코몽 동요 음원을 활용한 영상들을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10여 개 장난감 유튜브 채널들을 통해 지난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 하고 있다. 이 영상들은 코코몽 공식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 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TV에서 모바일로 빠르게 옮겨가는 키즈 미디어 시장에 발맞춘 다양한 시도의 하나이며 앞으로 코코몽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들도 기획중이다”라고 말했다.

건강과 안전을 대표하는 캐릭터 코코몽은 이미 올해 초 ‘키즈툰’, ‘키즈송’ 등 웹용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유튜브에 공개하며 사랑 받은 바 있다.

한편 캐릭터 '코코몽'으로 유명한 올리브스튜디오는 이랜드의 캐릭터 비즈니스 계열사로 캐릭터 개발, 영상제작, 상품 라이선싱, 공간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코코몽’, ‘따개비루’, ‘포인포’ 등이 있다.

제휴업체인 샌드박스네트워크는 구글 출신의 이필성 대표와 유명 크리에이터 도티가 2015년 창업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티, 풍월량, 장삐쭈, 흔한남매, 급식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지닌 260팀 이상의 크리에이터 그룹이 소속돼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