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홈앤쇼핑)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홈앤쇼핑이 오는 19일 국내 대표 알로에 브랜드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론칭방송에서는 방송인 현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 소개와 함께 피부 관리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은 제주에서 직접 키워 생산한 생알로에를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을 통해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 핵심성분의 함량을 이전 제품에 비해 크게 늘렸다. 여기에 일반 시트 보다 얇고 부드러운 100% 알로에 원사의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였다. 특히 피부에 닿는 순간 열을 낮춰주는 쿨링 효과로 여름철 지친 피부에 진정, 미백,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스크팩 70매와 무료체험분 1매 구성으로 진행되며 론칭을 기념해 삼성카드 5%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시즌을 맞아 피부진정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팩 상품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론칭한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선젤’은 5월 진행된 세 차례 방송에서 연속 매진과 함께 1만 세트 이상 판매하는 등 큐어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