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홈앤쇼핑)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홈앤쇼핑이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동안 상반기 인기 뷰티상품을 모아 편성하는 ‘뷰티 어워즈’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뷰티 어워즈' 특집전은 지난 상반기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정된 상품은 △철벽녀 아이라이너(전체 브랜드 주문액 1위) △맥스 클리닉(클렌저 부문 주문액 1위) △키라니아 샴푸(샴푸 부문 주문액 1위) 등 총 8개 상품이다.

16일 오전 8시 15분부터 방송되는 ‘철벽녀 아이라이너’는 상반기 주문금액 1위 뷰티브랜드인 ‘철벽녀’의 아이라이너 상품으로 연출 방법에 따라 아이라이너와 섀도우를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5가지 자연유래 추출물 함유와 함께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17일 오후 12시 40분부터는 상반기 클렌저 부문 주문액 1위 ‘맥스 클리닉’을 방송한다. 오일과 거품으로 이중세안을 할 수 있어 일명 ‘반전클렌징’이라 불리며 2013년 첫 론칭 이후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20일 오후 12시 40분부터는 상반기 샴푸 부분 주문액 1위 ‘키라니아 샴푸’를 방송한다. 키라니아 샴푸는 전 성분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2016년 론칭 이후 150만 병 이상 판매 중이다. 기존 상품에 비해 두피케어와 모발케어 관련 성분을 10배 이상 함유한 시즌2 상품을 선보이며 지난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이번 특집전은 올 상반기 고객들의 관심과 판매량 등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대표상품으로만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트랜디한 중소기업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