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이랜드월드 스파오, 대세 모델 정혁과 함께 '바캉스파오' 출시대세 가수 '노라조'에 이어 인기 모델 발탁
(사진제공=이랜드월드)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남성 대세 모델 정혁과 손잡고 기능성 바캉스룩 ‘바캉스파오’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파오는 올해 여름 기능성 상의 쿨테크 라인의 모델로 대세 가수 ‘노라조’를 발탁한데 이어 하반기 바캉스파오 라인의 모델로 대세 모델 ‘정혁’을 발탁해 각 분야 최고들과 손잡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바캉스파오 라인은 여름 피서지 패션을 제안하는 상품으로 50여 종의 래시가드와 수영복 라인을 비롯해 호텔 및 리조트 패션을 제안하는 원피스, 리조트룩으로 구성했다.

특히 바캉스파오 래시가드는 영구적으로 자외선을 99% 차단해주고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물놀이 활동 시 최상의 컨디션과 착용감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핏과 디자인으로 물 밖에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일상복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홈캉스(홈+바캉스)족과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위한 여름 일상복으로 그래픽 반팔 티셔츠를 선보인다. 몸에 달라붙지 않는 루즈한 핏으로 디자인돼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부드럽고 시원한 텐셀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노라조를 모델로 발탁한 후 고객 반응이 생각보다 더 좋아 이번엔 대세 모델 정혁을 모델로 발탁하게 된 것”이라며 “소재연구를 통해 더 시원하고 편한 상품을 개발함과 동시에 밀레니얼 세대들이 좋아하는 대세 스타와 지속적으로 손잡아 유쾌한 협업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