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요즘은 해외주식이 대세’ 이벤트를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평소에 접해보지 않은 고객과 기존 거래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고객님을 찾습니다!’ 이벤트는 다이렉트 최초 신규 고객과 최근 6개월간(1월 1일~6월 30일) 해외 주식 거래내역이 없고 잔고가 0인 고객이 해외주식을 1주만 매매해도 ‘스타벅스 기분좋은 디저트 세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해외주식, 어렵지 않아요!’ 이벤트는 다이렉트 고객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벤트로서 이벤트 기간 한국을 포함해 3개국 이상을 매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환전 없이 바로 해외주식 주문이 가능(일부 국가)한 미래에셋대우의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해외주식 출석체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5일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현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추첨)하는 이벤트다. 특히 10일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총 3번의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요즘 해외주식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좀 더 해외주식을 쉽고 편안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세계 여러 나라들의 다양한 투자기회를 경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주는 ‘이번 생은 평생 무료’ 이벤트를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하는 최초신규고객은 모두 평생 국내주식 온라인 수수료 무료 혜택과 현금 1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하면 추가 1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거래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환율변동에 따라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