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문화·연예·스포츠
배우 강지환, 스태프 2명 성폭행·추행 혐의 '긴급체포'
배우 강지환이 스태프 성폭행 등의 혐의로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사진=연합뉴스)

[뉴스워치=이슈팀] 배우 겸 탤런트 강지환 씨가 성폭행 및 성추행 혐의로 경찰에 긴급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

10일 경찰에 따르면 경기 광주경찰서는 강 씨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9일 오후 10시 50분께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체포했다.

강 씨는 자신의 촬영을 돕는 외주 스태프 A 씨와 B 씨 등 2명과 자신의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 씨를 성폭행하고 B 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소속사 직원, 스태프들과 회식을 한 뒤 자택에서 A 씨 등과 2차 술자리를 가졌던 것으로 조사됐다.

앞서 A 씨는 같은 날 오후 9시 41분께 서울에 있는 친구에게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탤런트 강지환의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지금 갇혀있다"며 신고를 부탁했다.

A 씨 친구의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강 씨 자택으로 출동해 강 씨와 A 씨 등을 분리한 뒤 A 씨 등으로부터 "잠을 자던 중 성폭행과 성추행을 당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강 씨를 긴급체포했다.

강 씨는 경찰에서 "술을 마신 것까지는 기억나는데 그 이후는 전혀 기억이 없다"며 "눈을 떠보니까 A 씨 등이 자고 있던 방이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술에 취한 상태로 경찰에서 1차 조사를 받은 뒤 유치장에 입감됐다.

경찰은 이날 중으로 강 씨에 대한 2차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뉴스워치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워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315243 2019-07-10 13:30:37

    형님 그냥 멋지게 술이들어가니 둘다 잠시나마 사랑해서 박고싶어서 하나는 박앗고 하나는 추행으로끝낫다 라고 말해주십시요 구질구질하게 기억이 안난다는좀....ㅠㅠ 그때만큼은 진심사랑해서 둘다박고싶엇다는데 나한테만 왜 그러냐고 당당해지십시요!!! 그자리에 세명이엇음 세명도 다 박앗을꺼다 라고!!!!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