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투자증권)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8월 9일까지 지점 소속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ETF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지점, 홈페이지, HTS, MTS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ETF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200’과 ‘TIGER 코스피고배당’이다.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두 ETF 거래금액 100만원 이상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원 ▲매주 두 ETF 거래금액 1000만원 이상 시 선착순 3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 ▲이벤트 종료 시 두 ETF 총 거래금액 상위 1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고객은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WM지원실 김동우 상무는 “최근 자산관리 측면에서 각광받고 있는 ETF를 거래하고 계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에서는 특판RP 3.0% 제공 이벤트, 타사주식입고 캐시백 이벤트, 주식약정 목표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