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CJmall, 고객 감사 대축제 '해피 애니버서리(Happy Anniversary)’ 실시특가·할인·적립 등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제공
(사진제공=CJ ENM 오쇼핑부문)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CJmall이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특가·할인·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Jmall은 오는 23일까지 14일동안 창립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 ‘해피 애니버서리(Happy Anniversary)’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해피 애니버서리(Happy Anniversary)’는 바캉스 패션·뷰티 상품부터 에어컨·건조기·제습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과 리빙 제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10~15% 적립 및 5~7%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7월 한 달간 매일 2번씩 적립금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CJmall 앱에서 오후 8시 전후로 각각 1번씩 참여 가능하다. 밤 8시 이후에 응모하면100% 당첨 가능하다. 총 응모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CJ ONE 포인트(20회·5000 포인트, 40회·1만 포인트)와 대자리 등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CJmall과 티빙(TVING)에 신규 가입한 CJ ONE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패키지’도 제공한다. CJmall 신규 가입자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티빙 신규 가입자는 1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CJmall과 티빙 가입자 중 각 5명을 추첨해 CJmall 적립금 10만원과 티빙 1년 무제한 이용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다양한 카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6대 카드사(신한·KB국민·삼성·현대·씨티·하나) 이용 시 최대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5~23일은 카카오페이와 스마일페이 등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7% 청구 할인과 1만원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mall 관계자는 “오는 14일까지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합산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CJ제일제당 냉면 16인분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창립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고객 감사 대축제를 통해 여름철 필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