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나눔
이랜드리테일, 소비자 참여 나눔 행사 '이 맘을 나눠요' 실시아동용품 및 의류 기증 시 쇼핑지원금 증정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전국 5개 매장(NC강서점, 송파점, 수원터미널점, 서면점, 2001아울렛 중계점)에서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14일동안 아동용품 및 의류 보상판매 ‘이 맘을 나눠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맘을 나눠요’는 이랜드리테일이 굿윌스토어와 함께 소비자가 사용하지 않는 아동용품 및 의류를 기증하면 이랜드리테일 유통점에서 사용가능한 쇼핑 지원금을 증정하고 이랜드재단에서는 자사 물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행사다.

행사는 소비자와 이랜드재단이 기증한 아동의류, 신발, 가방, 장난감 등의 물건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재활용되고 판매된다.

행사를 통해 소비자가 기증한 물품은 자립하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한 생산 활동으로 사용되며 사용하지 않는 아동용품을 재활용해 환경보호에도 기여한다.

‘이 맘을 나눠요’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는 기증한 아동용품의 개수에 따라 해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할인권을 제공받는다. 3개 이상 기증한 사람에게는 3000원 할인권, 5개 이상 기증한 사람에게는 5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한 10개 이상 기증한 소비자에게는 발달장애인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 노트를 100명에 한해서 추가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 마케팅실 관계자는 “아동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이랜드리테일 멤버십(E맘클럽) 고객들이 어떤 고민이 있는지 많은 분들을 인터뷰 해보니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옷, 가방, 장난감 등은 처치하기도 곤란하다는 의견이 있었다”라며 “고객들이 직접 나눔에 동참하면서 장애우들의 자립을 돕고 쇼핑 지원금도 받아 아동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계획했다”고 말했다.

해당 행사는 이랜드리테일이 맘고객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E맘클럽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