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증권
대신증권, '원화라! 미국주식' 이벤트..."애플·MS 등 주식을 100원대 가격에"
(사진=대신증권)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대신증권은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펩시, 디즈니, 스타벅스 주식을 100원 대의 가격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원화라! 미국주식’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원화라! 미국주식 이벤트는 즐거운 주식투자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으며 해외주식을 저가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성공 투자를 간접적으로 체험하는 동시에 재미와 기대감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해외주식을 한 번이라도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35명) 1주를 199원, 마이크로소프트(35명) 1주를 136원, 펩시(40명) 1주를 134원, 디즈니(35명) 1주를 142원, 스타벅스(50명) 1주를 84원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추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애플, MS, 스타벅스, 디즈니, 펩시 1주씩 총 5주를 100원에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 HTS, 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원 대신증권 스마트Biz본부장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는 미국시장에 관심은 있지만 실제 해외투자에는 어려움을 겪은 초보투자자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감성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