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 출시...'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제품'
(사진제공=농심)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농심이 짜파게티 35주년을 기념해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농심은 지난 5월 짜파게티 출시 35주년을 맞아 트러플과 와사마요, 치즈 3가지 짜파게티 응용 레시피를 후보로 스페셜 짜파게티의 콘셉트를 선정하는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약 5만 5000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트러플 짜파게티가 70% 가량의 표를 얻어 독보적으로 1등을 기록했다.

농심은 온라인에서 화제되고 먹어본 소비자들의 반응과 호기심이 투표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여진다고 설명했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짜파게티의 올리브유 대신 트러플 풍미유를 후첨스프로 넣어 그윽한 트러플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트러플 풍미유가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 진한 트러플의 향이 오랫동안 남아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농심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며 뛰어난 궁합을 자랑하는 트러플의 맛과 향이 짜파게티를 한층 고급스럽게 포장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짜파게티는 1984년 출시된 이래로 총 72억개가 판매될 만큼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특히 많은 레시피를 만들어내며 모디슈머 열풍을 이끌어온 것이 인기비결로 꼽힌다. 농심은 이러한 점에 착안해 소비자와 함께 35주년 기념제품 출시를 추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