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보내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0학년도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13일 서울 진선 여자고등학교 강당에서 진행되며 ‘2020학년도 수시·정시 전망과 학습코칭’을 주제로 약 2시간 동안 강연이 펼쳐진다. 강사로는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의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초빙돼 대입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선착순 200명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턴트의 1대1 맞춤형 입시컨설팅 혜택이 주어지며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20학년도 대학입시 자료집이 증정된다.

이달 9일까지 우리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1200명(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이 초청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7회째를 맞이하는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는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매번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받아왔던 행사다”라며 “이번 2020학년 대입 설명회에도 국내 최고의 입시 전문가들을 초청해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님들이 최신 입시정보와 효율적인 학습방법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상담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