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G마켓·옥션, '패션뷰티 빅세일' 인기...첫날 판매량 340만개 달성
(사진=이베이코리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진행 중인 ‘패션뷰티 빅세일’이 첫 날 판매량만 340만개에 달하는 등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패션뷰티 빅세일’ 프로모션 첫 날인 지난 2일 24시 기준으로 총 340만 8127개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고 4일 밝혔다.

행사 둘째날인 3일 오후 6시까지 누적 판매량은 총 579만개에 달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행사가 패션과 뷰티 상품만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이지만 시즌 쇼핑 수요를 제대로 공략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판매자의 하루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3배 가깝게(197%) 급증했다.

주요 인기 상품으로는 여름 시즌 상품과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패션 잡화 등이 꼽혔다. 지난 3일 오후 1시 기준 누적 판매량으로 피부 진정, 보습 등 여름철 필수 기초화장품으로 구성된 ‘닥터자르트 화장품’이 6억 3000만원의 매출고를 올렸고 ‘헤지스 남성 반팔티’는 6억원, ‘프라다/구찌 등 명품 패션잡화’는 1억8000만원, ‘메디힐 마스크팩’은 1억2000만원을 기록했다.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역직구 패션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난닝구 핸드메이드코트/구스다운 모음’이 1억 9000만원, ‘닥스/헤지스 키즈 아우터’는 9000만원, ‘네파 2018년도 다운 점퍼’는 7000만원의 매출고를 올렸다.

이 밖에도 나이키 에어맥스 시리즈, 코치 가방, 아이더 구스다운, 순토 시계 등이 베스트 순위에 올랐다. 또한 여름 휴가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션 팩트, 네일 팁 등의 뷰티잡화 역시 인기가 두드러졌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본부장은 “기존 할인가에 최대 20만원의 할인되는 쿠폰을 적용할 수 있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가의 상품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행사 마지막 날인 8일까지 매일 제공되는 할인쿠폰과 특가 상품들을 놓치지 않고 준비된 혜택을 모두 챙겨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