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7월4일 오전 10시 서울시청에서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전달식에 박원순 서울시장(오른쪽에서 첫번째),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윤영석 회장(오른쪽에서 두번째), 애경산업 이윤규 대표이사(오른쪽에서 세번째),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오른쪽에서 네번째) 등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애경산업은 4일 오전 서울시장집무실에서 서울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이날 전달식을 통해 소비자가 기준으로 약 36억원 상당의 세탁세제, 샴푸 등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전달했다. 지원한 물품은 서울시 관내 25개 자치구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가정 및 기초생활수급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행사는 서울시의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고자 애경산업과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진행하는 사업으로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년째를 맞았으며, 현재까지 누적 지원금액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총 136억원을 돌파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로 8년째를 맞은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행사를 통해 사명이자 기업 이념인 사랑과 존경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지원한 물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유용하게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