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홈쇼핑)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현대홈쇼핑이 유명 피부관리기기 ‘LG프라엘’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6일 오후 8시 25분 ‘LG프라엘 스페셜 에디션’을 단독으로 방송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올해 상반기 LG프라엘의 주문 금액이 총 170억원으로 같은 기간 현대홈쇼핑이 선보인 8개 피부관리기 브랜드 중 매출이 가장 높다. 회사 측은 TV홈쇼핑 채널 가운데 현대홈쇼핑의 LG프라엘 판매량이 가장 높아 이번 특별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LG프라엘의 LED마스크·토탈 리프트업 케어기기·갈바닉 이온 스터·초음파 클렌저·듀얼 모션 클렌저 등 LG 피부관리기 5종을 한 세트로 구성해 134만6000원에 선보인다. 기존 현대홈쇼핑에서 동일한 구성으로 판매했던 패키지에 비해 11만원 저렴하며 방송 중 구매 시 무이자 36개월 혜택도 제공한다.

LG프라엘 라인의 대표 상품인 ‘더마 LED 마스크’는 120개 복합 LED로 단 9분이면 미백과 탄력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노폐물 흡착 및 화장품 흡수 촉진 기능을 가지고있다. '토탈 리프트업 기기'는 탄력과 리프팅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 4월에 출시된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37만회 초음파 진동과 분당 4200회 브러쉬 진동으로 보다 세밀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LG프라엘 스페셜 에디션’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LG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31만 9000원)를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 뷰티족’이 크게 늘어나면서 올 상반기에만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상품군 매출이 전년비 66% 증가했다”며 “36개월 무이자 할부, 공기청정기 사은품 등 기존 방송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LG프라엘 5종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