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삼성화재, 신규 TV 광고 '어.인.모' 선보여
(사진=삼성화재)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삼성화재는 ‘어.인.모’를 테마로 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어.인.모는 ‘어쨌든 인생은 모험이고, 모험에는 좋은 보험이 필요하다’의 줄임말이다. 다양한 도전을 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통해 매일이 모험인 요즘 세대의 인생을 삼성화재의 ‘좋은 보험’이 응원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광고는 총 4편으로 이뤄졌다. 먼저 ‘춤알못’ 정해인이 댄스에 도전하는 ‘런칭’ 편과 서핑에 도전하는 20대의 이야기를 담은 ‘서핑’ 편을 7월부터 선보인다.

9월부터는 중년의 남성이 트레킹을 하며 10개 국어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애니핏’ 편과 30대 직장 여성이 머슬카 운전에 도전하는 ‘운전자’ 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화재는 신규 광고 론칭에 맞춰 온라인 편집샵인 29CM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달 8일부터 삼성화재 유튜브에서 힌트를 보고 29CM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에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된 팀에는 캠핑카와 캠핑용품 등 3박 4일간의 국내여행을 지원한다. 8월 5일부터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해외여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에는 2030세대의 안전한 도전을 응원하는 삼성화재의 마음을 담았다”라며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들에게 믿음과 안심을 주는 회사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