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2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이 수분 라인 ‘노르데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을 더 커진 용량에 특별한 선물을 담아 오는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특히 케어존은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 크림, 젤크림 등 대표 인기 제품에 날씨 정보를 알려주는 소셜 날씨 어플리케이션 ‘호우호우’의 캐릭터를 입힌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으로 눈길을 끈다.

물방울을 닮은 호우호우 캐릭터는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쉽고 재밌게 날씨를 알려주며 어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출시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대표 제품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은 욕실에 두고 세안 직후 3초 안에 발라주면 촉촉하게 피부의 수분충전을 도와주는 첫 단계 에센스다. 이 제품은 기존 정품에 비해 1.5배 커진 용량에 호우호우 캐릭터인형이 달린 귀여운 샤워볼을 함께 증정하는 기획팩으로 구성했다.

또 다른 인기 제품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젤크림’은 각각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jar)타입의 용기에 담긴 50ml 정품과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 용기에 담긴 50ml 정품 용량의 크림을 하나의 기획팩에 담은 스마트한 1+1 구성을 최초로 기획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케어존 호우호우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1가지를 구매하면 호우호우 스티커가 담긴 베스트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케어존 행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호우호우 캐릭터가 그려진 투명 비치백을 증정하는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