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C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BC카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8월 두 달간 전국 GS25 편의점(카페25 설치매장)에서 카페25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BC 페이북 QR결제’로 이용 시 410원에 제공한다. 파격적인 할인 비결은 QR결제에 있다. 한 잔당 1700원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매일매일 500원 할인된다곰’ 및 ‘카페25 790원 할인(아이스 아메리카노)’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이 제공되고 고객당 1일 1회, 빅 사이즈는 제외 된다. 두 달간 매일 한 잔씩 이용할 경우 고객이 받는 할인 혜택은 약 8만원 상당이다.

매일매일 500원 할인된다곰은 GS25, 다이소, 롯데마트 등 BC 페이북 QR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결제 시 건당 500원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1일 3건씩 최대 1500원 할인이 가능하며 동일 가맹점에서 사용은 1회로 한정한다.

BC 페이북 QR결제는 간편결제 앱 ‘페이북(paybooc)’에서 가능하다. 페이북에 BC 신용·체크카드를 등록 후 ‘QR결제’를 선택하고 가맹점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BC카드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