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슈퍼슬림형 신제품 2종 '스위치1'·'퍼플1' 선봬

(사진제공=BAT코리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오늘 궐련 담배 브랜드 켄트(KENT)를 한국 시장에 선보이며 브랜드의 슈퍼슬림형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켄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슈퍼슬림형 저타르 제품으로 새로 출시되며 ‘스위치1’과 ‘퍼플1’, 2종의 나노 테크놀로지(Nano Technology) 캡슐 적용 제품을 제공한다.

‘스위치1’은 풍부한 담배 맛이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연결되며 캡슐을 터뜨리면 깔끔한 뒷맛으로 변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퍼플 1’은 새 블렌딩을 통해 상쾌한 맛과 세련된 목 넘김을 선사하며 필터 내부의 캡슐을 터뜨려 은은한 향을 배가할 수 있다.

켄트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고유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팩 디자인에 그대로 담아냈다. 푸른색의 ‘스위치1’의 패키지는 캡슐 아이콘 주변으로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시원한 맛이 조화롭게 퍼져나가는 느낌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했다. 또한 시원한 초록 색상을 패키지 컬러로 삼은 ‘퍼플 1’은 퍼플 색상의 캡슐 아이콘 주변을 휘감은 소용돌이 형상으로 고유의 맛을 형상화했다.

BAT코리아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사장은 “켄트 브랜드를 한국에 다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혁신을 기반으로 준비 중인 전자담배 신제품을 연중 출시해나가는 한편, 여전히 전통적인 담배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께는 최고의 품질과 맛, 모던하고 트렌디한 감각으로 무장한 게임체인저, 켄트를 제공해 국내 소비자 취향을 저격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사천공장의 그랜드 슬램 달성에 대한 보답과 지역 사회 및 경제 기여의 뜻으로 출시 가격을 정했다”고 강조했다.

켄트는 일본, 러시아, 브라질, 터키, 루마니아 등 전 세계 70여 개국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는 BAT 그룹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자신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표방하며 젊은층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BAT코리아는 경남 사천공장에서 전량 생산되는 켄트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호응에 힘입어 출시했다. 회사는 3000억개비 누적 생산 달성 등 일련의 경영성과에 힘입어 새 브랜드 출시를 맞아 켄트 제품을 한정 기간 동안 35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