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앤쇼핑)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홈앤쇼핑이 28일부터 3일간 생방송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억원 쏜다’ 적립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8일 오전 6시00분부터 30일 오후 23시59분까지 3일간 방송되는 생방송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기간 편성된 총 56개의 생방송마다 60명씩을 추첨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각 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당첨자 추첨은 생방송 종료 직전에 진행되며 홈앤쇼핑 모바일앱 ‘고객센터’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적립금 지급일은 7월 10일이며 유효기간은 지급 후 30일까지다. 이벤트를 통해 부여된 적립금은 ▲10%할인 ▲10%적립 ▲릴팡 플래그가 부착된 TV 및 텐텐플러스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앱 ‘홈&혜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홈앤쇼핑은 신규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지난 21일부터 신규고객 적립금 이벤트 ‘홈앤쇼핑 만원드림’도 함께 진행 중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상반기 동안 홈앤쇼핑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지난 신규고객 적립금 이벤트에 이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