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현대홈쇼핑, 유명 맛집 '아우어 베이커리' 업계 최초 방송 론칭2030세대 겨냥한 '영스타그램' 방송서 디저트 메뉴 할인가에 선봬
(사진제공=현대홈쇼핑)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프라인 유명 맛집을 유치해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9일 새벽 1시 10분부터 2030세대 겨냥 고정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에서 ‘아우어 인절미 3종 세트’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 날 방송에서 서울 가로수길, 수원 광교 ‘아우어 베이커리’ 매장에서 인기 디저트로 꼽히는 인절미 3종(치즈케이크 20개·티라미슈 20개·흑임자 호박 30개 내외) 세트를 4만4900원에 판매한다. 이는 아우어 베이커리 매장 판매가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이다.

또한 회사는 또한 단순 판매 방송 형식을 벗어나 재미있는 방송 진행을 위해 개그맨 장동민을 특별 게스트로 섭외했다. 장동민과 함께 ‘먹방 홈쇼핑’ 콘셉트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아우어 베이커리가 현대홈쇼핑과 함께 홈쇼핑 판매를 하기로 한 것은 ‘영스타그램’ 프로그램이 젊은층을 겨냥해 그동안 홈쇼핑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화제성 있는 상품들을 선보이는 기획 취지에 공감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영스타그램’ 방송은 일반 홈쇼핑 방송에 비해 ‘2030’ 세대 매출 비중이 약 2배 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오프라인은 물론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양한 상품에 펀(Fun)적인 요소까지 더해 ‘영스타그램’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강화해 갈 것”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눈높이에 맞춘 현대홈쇼핑만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