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코카-콜라, 박보검과 함께 떠나는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영상 공개광고에 무더위와 일상을 벗어날 짜릿한 즐거움 담아
(사진제공=코카-콜라)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코카-콜라가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인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썸머 트립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특유의 해맑은 미소는 물론, 평소 보기 힘든 장난끼 넘치는 표정 등 박보검의 새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영상은 TV 광고 및 코카-콜라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박보검과 친구들이 한여름 무더위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짜릿하고 즐거운 모습을 담아냈다”며 “매년 여름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광고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는 올해에도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즐거움을 느끼고, 상쾌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광고 영상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