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대우)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미래에셋대우가 오는 7월 말까지 당사 온라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펀드상품 제안, 용어 제안, 모바일 매체 개선 사항 등을 제안하면 최대 131만원의 신세계상품권과 스타벅스, BBQ 치킨 쿠폰을 지급하는 ‘온라인 고객만족보장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 온라인을 거래하는 고객들의 실제 경험과 참신한 제안을 통해 금융소비자가 원하는 상품, 알기 쉬운 표현,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매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벤트를 통해 제안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디지털 플랫폼에 반영될 예정이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사고 싶은 펀드가 있었지만 미래에셋대우 온라인에서 판매하지 않아 다른 펀드에 투자했을 경우 이러한 투자내용을 당사에 제안할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 전용펀드 10만원 이상 매수한 개인고객만 해당된다.

또 미래에셋대우 모바일 앱(m.Stock·자산관리앱)에 제시된 용어가 이해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은 고객이라면 해당 용어와 대체할만한 이해하기 쉬운 용어를 제시할 경우 스타벅스 카페라떼 2잔을 제공하며 별도의 심사를 통해 뽑힌 우수작에는 최대 3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타 금융회사의 모바일매체와 비교해 m.Stock과 자산관리앱 내 화면이 복잡하거나 클릭수가 많아 불편함을 경험한 고객이라면 타사와의 매체 비교 경험과 개선점을 등록할 경우 치킨 1마리 쿠폰을 제공하며 별도의 심사를 통해 우수작에는 최대 10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윤상화 미래에셋대우 디지털Biz본부장은 “온라인에서 금융상품 판매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미래에셋대우를 믿고 거래하시는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도 고객님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보완할 점을 찾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고객만족보장을 위한 제안 이벤트는 7월 말까지 시행될 예정이나 이후 단계적으로 고객만족과 고객동맹을 위한 다양한 실천 방안으로 확대 시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현재 신규 다이렉트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온라인거래수수료 평생무료혜택(유관기관제비용제외)을 8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다이렉트 신용 담보 매도담보 대출의 이자율을 연 3.9%로 이용할 수 있는 ‘all 3.9이벤트’와 해외선물 옵션 계좌 최초 개설 시 내년까지 수수료를 $2.39로 인하해 주는 ‘해외선물옵션 $2.39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주식거래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국내외선물 및 옵션은 투자결과 원금초과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