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NH농협생명, 브랜드 캠페인 '오행시' 선보여
(사진=NH농협생명)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NH농협생명의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가 30~40대 고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오행시 캠페인은 육아대디, 워킹맘, 중년 직장인 등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의 고민을 ‘육아대디란’, ‘과장오년차’, ‘오십즈음에’의 오행시 콘셉트로 담아냈다. 총 3편, 각 3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은 30~40대 고객을 타겟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온에어(On-air) 되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는 사내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임직원 모델이 직접 출연했다. ‘육아대디’에는 쌍둥이 자녀를 키우는 30대 사내부부(IT지원부 박평은 과장, 리스크관리팀 박지혜 과장)가, ‘과장오년차’ 워킹맘은 경남총국 안신영 과장이, ‘오십즈음에’는 마케팅부 유상차 차장이 출연해 녹음까지 직접 참여했다. 장소도 사내부부 신혼집, NH농협생명 본사 사무실과 옥상, 사내식당에서 촬영해 진정성을 담았다.

신명용 홍보팀장은 “고객의 행복한 미래는 물론 오늘의 걱정까지 함께하는 NH농협생명의 진심을 담은 캠페인”이라며 “안정적인 노후와 건강한 삶을 준비할 수 있는 생명보험의 소중한 가치가 고객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행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7월 21일까지 이벤트 제시어에 오행시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농촌사랑상품권, 또래오래 치킨교환권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