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브랜드 슈펜이 인기 프로야구 구단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슈펜은 인기 프로야구 구단인 '한화이글스·기아타이거즈'와 손잡고 각 구단의 엠블럼과 마스코트의 특징을 살린 슬리퍼, 스니커즈, 에코백 등 총 17종의 상품을 지난 17일 슈펜 온라인 스토어에 최초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협업 상품은 국내 대표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심을 경기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대표 상품인 ‘이글스 베이직 스니커즈’와 ‘타이거즈 베이직 스니커즈’는 슈펜이 330만 족을 판매한 슈펜 메가베스트셀러 ‘슈펜 베이직 스니커즈’에 구단 로고를 결합하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일상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한 ‘이글스 뮬 스니커즈’와 ‘타이거즈 뮬 스니커즈’는 뒤축이 없는 뮬 디자인에 구단의 로고로 포인트를 주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각 구단의 개성을 살린 슬리퍼와 에코백 상품들도 출시했다. 한화이글스의 마스코트 ‘수리’를 모티브로 제작한 ‘한화 수리 슬리퍼’는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되자마자 품절돼 현재 예약 구매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슬리퍼 1만 9900원, 스니커즈 2만 9900원, 미니 에코백 1만 9900원, 에코백 2만 4900원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구성됐다.

슈펜 관계자는 “범국민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와의 첫 협업 상품이라는 점에서 의미 있게 봐주셨으면 한다”라며 “내년 프로야구 시즌에는 더 많은 구단과 협업할 예정이며,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에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슈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 오프라인 9개 매장(홍대점, 신촌점, 일산점, 야탑점, 송파점, 강서점, 중앙로역점, 충장점, 전주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