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G손해보험)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MG손해보험의 온라인 판매 채널 ‘#JOY다이렉트’가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계정 ‘채널 JOY’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직장인 극공감 TV를 표방하는 채널 JOY에서는 직장인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 낼 드라마타이즈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JOY 캐릭터 디자인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좌충우돌을 겪으며 어엿한 직장인으로 성장해 나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내 취준생, 사회초년생뿐 아니라 이미 오랫동안 사회생활을 해 온 직장인들까지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게 했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튜브 채널 JOY를 구독하고 영상을 관람한 뒤 신입 시절 겪은 실수담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3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총 8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봤거나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재미,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라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채널 JOY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