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유럽 최대 명품 아웃렛 중 한곳인 THE MALL 럭셔리 아웃렛과 카드사 최초로 단독 제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THE MALL 럭셔리 아웃렛은 고급 패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명품 아웃렛이다.

하나카드는 카드사 최초로 THE MALL 럭셔리 아웃렛과의 제휴를 기념해 ‘1Q GLOBAL VIVA카드’ 또는 ‘VIVA G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소지한 본인고객에 한해 ‘MY LUXURY WALLET’을 오는 9월 30일까지 제공한다.

MY LUXURY WALLET은 ▲p€500 이상 구매 시 5% 할인 ▲p€1000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무료 웰컴커피 1잔 제공으로 구성돼 있으며 ‘THE MALL FIRENZE/SANREMO’ 웰컴라운지에 초대권·하나카드 실물카드·본인여권을 제시하면 MY LUXURY WALLET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THE MALL FIRENZE/SANREMO에서 합산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면 1만 하나머니 적립, 100만원 이상 이면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담당자는 “THE MALL 럭셔리 아웃렛에서의 쇼핑은 이탈리아 여행의 필수코스가 될만큼 많은 한국인들이 찾고 있으며 하나카드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카드사 최초로 단독 진행하게 됐다”라며 “특히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에는 쇼핑 외에도 호텔·렌터카·미술관·박물관 등 유럽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 Global Must Have,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