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팬시브랜드 스튜디오8에서 출시한 ‘BT21 매직샵 에디션’을 선판매한다.

선보이는 제품은 'BTS 5TH MUSTER [MAGIC SHOP](이하 ‘매직샵’)’이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방탄소년단의 2019 글로벌 팬미팅 MD로 15일까지 G마켓 슈퍼딜에서 선보인다. 종류는 총 20가지로 구성돼 있다.

대표 상품으로 철제형 틴케이스에 담긴 여권지갑과 카드지갑, 데코 PU 스티커 구성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있다. 데코 PU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여권케이스와 카드지갑을 연출할 수 있고, 특히 틴케이스의 경우 넉넉한 크기와 수납공간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도도 높다. 전체 구성품에는 매직샵 로고가 삽입되어 있다. 가격은 5만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노트와, 펜, 마스킹 테이프, 스탬프, 포스트잇, 빅클립으로 구성된 ▲기프트세트를 비롯해 가벼운 짐을 챙길 수 있는 ▲크로스백 ▲슬링백 ▲에코백 ▲PVC숄더백 등 다양한  ‘BT21 매직샵 에디션’이 마련되어 있다. 해외 고객의 경우 G마켓 글로벌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의 수령 방법은 택배 수령과 서울 및 부산 팬미팅 현장에서 직접 수령하는 방법 중 선택할 수 있다. 택배 수령 시 본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 고객에 한해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팬미팅 현장 수령 시 G마켓 어플과 신분증을 통해 주문내역을 확인한 뒤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G마켓 마트리빙실 김준철 매니저는 “세계적인 스타의 팬미팅 한정판 MD를 하루 빨리 만나 보고 싶은 고객들의 염원을 담아 이번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매년 진행되는 페스타의 마지막 순서인 팬미팅 한정 상품인 만큼 그 의미가 더 빛날 수 있도록 G마켓도 다양한 혜택을 담아 고객들이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