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애경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출시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국내 화장품업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였다.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쨍한 컬러의 립스틱부터 햇빛을 차단해주는 자외선 차단제까지 여름 맞이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고발색력의 장점을 동시에 갖춘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제품에 수분 40%를 담아냈다. 립스틱 왁스 결정 구조안에 물을 넣어 시간이 지나도 처음 발랐던 컬러가 그대로 착색돼 8시간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리얼 컬러 틴팅’ 기술을 적용했다. 멀티 프룻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0% 수분이 함유돼있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수분이 흡수되며 컬러가 얇고 선명하게 밀착된다. 더불어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과일의 신선함을 담아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 레드부터 오렌지, 핑크, 베리류의 비비드한 컬러들은 뜨거운 여름에도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해 준다.

뷰티 아이템이자 포인트 액세서리로 손색없는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바이올렛과 핑크톤의 그라데이션과 블랙 다이아몬드 컷팅이 어우러진 패키지는 헤라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 투명감 있는 소재와 메탈 소재를 함께 매칭해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만의 매끄러운 광택감을 표현했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2종 출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촉촉하고 시원하게 발리는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는 제품의 핵심 성분으로 플랜트 워터 에센스를 담아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과 진정효과를 준다. 플랜트 워터 에센스는 자작나무수액, 편백수, 비타민나무수, 유칼립투스잎수, 티트리잎수 등 5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이 제품은 소비자의 편의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크림 제형의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크림과 스틱 타입의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스틱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크림'은 산뜻한 에센스 타입으로 피부 도포 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한 수분감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워터민트 추출물을 10% 함유해 피부에 시원하게 발리며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스틱'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손으로 펴서 바를 필요 없이 야외 활동 시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분 에센스 성분이 52% 함유돼 피부 롤링 시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을 준다.

AGE 20’s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건조함을 막아 피부를 보호하는 게 중요하다”며 “AGE 20’s 플랜트 워터 자외선 차단제는 플랜트 워터 에센스를 담아 수분을 강화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끈적임 없이 촉촉한 선케어 제품을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