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약&바이오 건강&헬스
한미약품, "나인나인 1알이면 하루 권장 비타민D까지 해결"국내 최다 성분 28종 함유한 종합 영양제
(사진제공=한미약품)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한미약품의 종합 미네랄비타민 영양제인 ‘나인나인’이 영양제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나인나인은 국내 출시된 종합영양제 가운데 가장 많은 성분(28종)이 함유된 일반의약품으로 육체피로회복, 병중·병후 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나인나인은 한국인 결핍 영양소 1위인 비타민D 성분 함유량이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는 750IU가 함유돼있다.

또한 나인나인에는 비타민D를 포함해 비타민13종, 미네랄 12종과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도 들어 있다. 콜린타르타르산염은 기억형성에 관여하는 신경전달물질 중 하나인 아세틸콜린의 구성요소이며 오로트산수화물은 세포의 재생과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우르소데옥시콜산은 간 담즙을 생성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나인나인은 하루 1알로 28종의 영양소와 함께 비타민D까지 해결할 수 있는 이상적인 조합의 종합영양제”라며 “제품에 함유된 영양소는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을 반영한 필수영양소다”라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