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국내 영유아용품 대표 브랜드 보령메디앙스와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 ‘(무)라이프플래닛e에듀케어저축보험Ⅱ’, 출산 준비 ‘(무)만원부터m저축보험Ⅱ’까지 총 3가지 상품 판매 제휴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출산 준비 (무)만원부터m저축보험Ⅱ는 출산 후 준비 과정에서 목돈이 필요하다는 점과 최근 산모 10명 중 7명이 산후조리원을 이용하는 점 등 비용 부담이 늘고 있다는 것에 착안해 기획된 상품이다. 출산 준비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높은 공시 이율(5월 기준 2.90%)이 적용돼 목돈 만들기 유리하고 한 달 후 해지해도 원금 보장이 가능하다.

가입 시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맘스맘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아이맘 5천 포인트와 VIP 승급 혜택이 제공된다.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출생 전, 태아 기준)과 (무)라이프플래닛e에듀케어저축보험Ⅱ 가입 시에도 포인트와 승급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임성기 교보라이프플래닛 마케팅담당은 ”출산과 동시에 부모가 된 젊은 세대들이 필요한 산후조리 비용, 준비물 구매 비용으로 인해 어느 정도 부담을 안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사업비나 수수료가 포함돼 불필요하게 비싼 보험 상품보다는 부담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높은 이율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저축 보험 상품으로 준비 비용을 미리 마련해두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