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NS홈쇼핑,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 필링' 제품 단독 론칭
(사진제공=NS홈쇼핑)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26일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 필링’ 제품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첫 선보이는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 필링'은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첫 단계인 피부결 관리와 청결의 기본 아이템이 되는 필링제품이다.

이 제품은 각질 피부를 효소 성분으로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기본 필링제품의 기능에 보습과 탄력을 높여주는 베리컴플렉스, 밀크컴플렉스 등 15종의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로 인해 필링 후에도 건조함없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아이스크림 필링제품은 열과 자외선 등에 자주 노출되는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제품에는 스위스 알프스 빙하수와 알래스카 빙하수가 함유돼있어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모공 타이트닝 효과도 있다.

더불어 제품의 생크림 제형은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 부드럽게 피부결관리를 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필링’은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고기능 성분을 필링제에 담아 첫 단계부터 보습과 탄력 스킨케어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며 “여름철 피부관리뿐 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뒤덮고 있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에도 자극 받는 요즘 환경에 최적화된 순하고 부드러운 필링제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필링’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유플러스는 아이스크림 필링 제품의 브랜드로 앞서 NS홈쇼핑의 히트상품인 ‘슈퍼선스틱’을 선보인 바 있다. ‘슈퍼선스틱’은 선케어 뿐만 아니라 선케어의 근본적인 목표인 피부 장벽 보호 및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제품으로 평가 받으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