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NM 오쇼핑부문)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푸드&라이프스타일 방송채널 ‘올리브’와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쇼핑서비스 ‘올리브마켓’을 새롭게 선보인다.

CJ오쇼핑은 오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5일 동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개 층에 올리브마켓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마켓은 CJ오쇼핑이 ENM부문의 전문 TV채널 ‘올리브’의 IP를 활용해 만든 콘텐츠커머스 브랜드다. 이는 올리브의 감각적인 큐레이션과 CJ오쇼핑의 커머스 역량을 결합해 만든 온-오프라인 연계 쇼핑 서비스다.

CJ오쇼핑은 이번 마켓을 통해 소비자들이 수많은 제품과 브랜드 가운데 자신만의 취향을 발견하고 가심비 높은 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올리브마켓 시즌1은 ‘나를 위한 취향 쇼핑’이라는 슬로건으로 올리브 채널과 CJ오쇼핑이 엄선한 80여 개 차별화된 식품 및 리빙브랜드를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모든 행사장은 별도의 입장권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마켓에서 가장 주목되는 브랜드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인 ‘프리츠 한센 (Fritz Hansen)’과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테리어 브랜드 ‘아파트멘터리(Apart:mentary)’다. 특히 프리츠 한센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 판매된다.

CJmall은 오는 27일부터 ‘올리브마켓’ 페이지를 통해 오하루자연가득, 시크릿, 보국 서큘레이터, 콕시클 등 CJ오쇼핑의 대표 단독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도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를 통해 행사에 참여하는 다앙한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콘텐츠와 쇼핑이 결합된 재미있는 큐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올리브마켓’을 웰니스(Wellness)에서 스마트(Smart)까지 나를 위한 취향 쇼핑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푸드 & 리빙 카테고리의 대표 큐레이션 마켓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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