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니클로)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24일 충청남도 아산시에 두번째 매장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을 개시하고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은 성인용, 키즈, 베이비 상품 등 전 라인업을 판매하고 110대 가량의 차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마련해 방문객들을 위한 쇼핑공간을 선보인다. 또한 오픈 당일인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기존 오픈 시간보다 1시간 30분 이른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매장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아우터부터 티셔츠, 이너웨어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당일 행사에서는 여름철 야외 운동을 즐길 때 필요한 아우터 및 티셔츠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수 입체 짜임 구조로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성인용 ‘드라이 EX 반팔 티셔츠’를 5000원 할인한 1만 4900원에, 가벼운 비에 젖지 않고 휴대용 파우치가 제공돼 보관이 간편한 성인용 ‘포켓터블 파카’를 1만원 할인한 2만 9900원에 판매한다.

키즈용으로는 입는 것만으로도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는 ‘에어리즘 UV-CUT 메쉬 파카’를 5000원 할인한 1만 4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편안한 여성용 이너웨어 상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됐다. 와이어 없는 ‘와이어리스 브라’ 전 라인업을 1만원 할인한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땀을 흡수해 쾌적함을 유지하는 기능성 소재 ‘에어리즘(AIRism)’에 브라캡이 내장돼 따로 속옷을 입을 필요 없는 ‘에어리즘 브라 탱크탑’과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을 1만원 할인한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해당 기간에는 유니클로만의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도 함께 진행돼 보다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은 방문객들을 환영하기 위해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차가운 음료 전용 텀블러인 콜드컵이나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보냉백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한다.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중복 증정은 불가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