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전수용 기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가정에서도 편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는 미니제빙기를 출시했다.

신일산업의 미니제빙기는 급속 파워 제빙으로 얼음 사용이 많은 여름철에도 언제든지 편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10분에 한번 12개씩, 일일 최대 15kg까지 제빙이 가능해 빙수, 스무디와 같은 여름간식은 물론 냉국, 냉면과 같은 여름철 별미까지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제빙기의 또 다른 특징은 초저소음 설계다. 저중심 설계방식으로 소음을 혁신적으로 줄여 얼음 정수기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제빙 소음 부담 없이 밤 늦은 시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냉기 보존력이 뛰어난 서랍식 설계도 돋보인다. 개폐 조절 장치가 되어 있지 않아 얼음을 사용할 때 불편함을 느끼던 기존 뚜껑 방식과는 달리 서랍식 설계로 얼음을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니제빙기에 탑재된 터치식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ON/OFF 자동시간 설정 기능과 간편 타이머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자동 알림 기능으로 얼음 완충 및 부족 상태를 미리 확인 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더했다.

전력소모량이 적어 전기세 부담 없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미니제빙기의 장점 중 하나이다.

모던한 블랙과 실버의 조합으로 완성된 세련된 디자인은 감각적인 공간 연출에 활용 가능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일산업의 미니제빙기는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