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우리은행,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사진=우리은행)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우리은행은 명동성당에 위치한 우리사랑나눔센터에서 ‘지금 사야 할 수익형부동산 투자 노하우’ 세미나를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현장에서의 경험과 지식을 겸비한 우리은행 WM자문센터의 부동산·금융 전문가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냉각되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의 투자전략과 저평가 돼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목돈 안들이고 안전하게 투자 가능한 부동산 투자처도 소개한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는 ‘수익형 부동산 시장동향 및 성공사례’를 시작으로 ‘서울 도시계획 분석을 통한 유망지역 선점 전략’, ‘초보 건축주를 위한 공사관리 서비스’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초보 건축주를 위한 공사관리 서비스’는 예비 건축주를 위한 특별세미나로 부동산 신축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설계, 시공사 선정, 기성고 관리 등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참가 신청은 우리은행 영업점이나 WM자문센터 부동산투자지원센터팀을 통해 가능하다. 선착순이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임대사업자 및 자산가 고객을 중심으로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대한 문의가 많다”라며 “이번 세미나가 저평가돼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부동산 투자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